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음 캠페인을 위해 다음 비디오 마케팅 아이디어 따라하기

카테고리 없음

by 윈디고양이 2020. 5. 31. 23:51

본문


다음 캠페인을 위해 다음 비디오 마케팅 아이디어 따라하기



오늘날 거의 모든 기업이 어떤 형태의 비디오 마케팅을 활용한다.


사람들은 온라인에서 비디오 보는 것을 좋아하며, 비디오는 청중들과 대화할 수 있는 아주 쉽고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비디오 마케팅을 시작하려면 아래 기사를 따라야 한다.




동영상을 많이 만들면 만들수록 좋다.


여러분이 계속해서 새로운 비디오를 올릴 때, 시청자들은 그들이 여러분의 채널에 갈 때마다 그들을 보기를 고대할 것이다.


이것은 다양한 유형의 시청자들을 끌어들이는데 도움이 될 것이고, 따라서 당신의 사업에 훨씬 더 많은 노출을 줄 것이다.




비디오는 너무 길지 않아야 한다.


아주 심층적인 방법 비디오를 해야 그렇게 오래 갈 수 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단지 광고를 하거나 그들을 속도에 맞추려고 한다면, 여러분의 비디오는 10분을 넘지 말아야 한다.




온라인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검색 유형은 어떤 일이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알아내는 것이다.


당신이 "how-to 비디오"를 만들면, 그 지식을 얻는 데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그것을 볼 것이다.


일단 당신의 전문지식이 보여지면, 시청자들은 당신의 사이트를 더 많이 탐색하는 경향이 있을 것이다.




비디오에서 메시지를 명확하게 유지하십시오.


준비하지 않으면 토끼를 쫓기 쉽다.


각 동영상의 간략한 개요를 작성하고 자주 참고하십시오.


주제만 고수하면 잘 될 거야.




제품에 대한 튜토리얼 비디오는 항상 좋은 생각이다.


당신은 이미 당신의 제품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할 뿐만 아니라, 새로운 고객들이 그들의 문제가 항상 완전히 해결될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기 때문에 구매하도록 유도할 것이다.




재미있는 콘텐츠를 만들어라.


목적적합하고, 가치 있고, 재미있거나, 유익한 콘텐츠만 제공하십시오.


호스팅된 비디오는 트래픽을 개선하지만, 나쁜 비디오는 그렇지 않다.


훌륭한 정보나 오락거리를 제공하는 것이 가장 좋다.


좋은 콘텐츠를 만드는 것은 시청자들을 계속 오게 할 것이다.




동영상에 대한 좋은 소개와 결론을 내십시오.


시작하려면 자신과 회사, 그리고 영상의 목적을 파악해야 한다.


동영상은 회사 이름과 사이트 링크를 클릭하라는 초대장으로 끝나야 한다.




고객이 자주 질문할 경우 동영상을 사용하여 답변할 수 있다.


문자 FAQ는 현재 몇 년 동안 웹사이트의 주축이 되어 왔지만, 일반 텍스트는 그렇게 2000년대다.


비디오 포맷은 보고 기억될 가능성이 더 높다.


그러면 그들은 그들이 원하는 방식으로 정보를 찾을 수 있는 선택권을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의 비디오가 입소문이 날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십시오.


비디오가 입소문을 타려면 뒤에서 많은 시장 노력이 필요하다.


사람들은 그것을 보기 위해 당신의 비디오가 존재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비디오가 효과적인지 아닌지 알아내야 한다.


추측만으로 고객에게 비디오가 얼마나 가치가 있을지 추측해서는 안 된다.


그러나 통계와 데이터를 사용하는 것이 훨씬 낫다.


각 비디오의 시청자 수, 전체 관람자 수, 기타 관련 수치를 검토한다.




유투브 동영상에 대한 논평은 완화되어야 할 것이다.


일부 시청자들은 그들의 의견을 비디오에 대해 다른 사람들이 말한 것에 근거하고 있으며, 거칠고 고약한 논평은 당신의 목표에 치명적일 수 있다.


코멘트를 절제하는 데 시간을 들이지 않으려면 코멘트를 완전히 비활성화하십시오.




콜 투 액션으로 비디오를 종료하십시오.


시청자들에게 당신의 제품을 사기 위해 빨리 행동할 것을 요청하라.


이 일을 어떻게 해야 할지 분명히 해라.


비디오는 항상 강력하고 설득력 있는 영업 상담으로 끝나야 한다.




기본을 익힌 후에는 자신만의 마케팅 동영상을 만들 수 있다.


하지만 이런 조언들을 읽은 후에 그만두지 마라.


너는 항상 더 많이 배울 수 있어.


만약 당신이 비디오 마케팅에 대해 더 많이 배운다면 당신의 캠페인은 더 효과적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