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쇼핑 101: 올바른 크기의 반지를 구입하는 방법

카테고리 없음

by 윈디고양이 2020. 5. 31. 23:49

본문


쇼핑 101: 올바른 크기의 반지를 구입하는 방법



보석을 팔거나 사는 것은 당신이 원하거나 필요로 하는 작품을 얻기 위해 방대한 양의 연구와 지식이 필요하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를 수도 있다.




표백제, 아세톤, 암모니아, 테레빈틴 및 기타 관련 화학 물질을 사용하여 세척하지 마십시오.


이 화학물질들은 돌을 무디게 만들 수 있고 심지어 에나멜을 침식시킬 수도 있다.




모든 개인 보석을 함께 보관하는 방법에 주의하십시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서로 다른 조각들을 다른 상자, 구획 또는 갈고리로 분리하십시오.


당신의 멋진 보석 조각들을 상자 안에 하나의 큰 더미 속에 쌓아두는 것을 피한다.


이러한 무모한 접근은 훌륭한 장신구의 개별 구성품에 손상을 입힐 수 있고 뒤엉킨 난장판을 만들 수 있다.




당신이 쇼핑을 할 때, 당신이 사고 싶은 보석 색깔이나 종류를 생각해 보라.


천연보석과 모조보석은 최근 합성보석이 결합해 3가지 주요 범주를 이루고 있다.


자연석이나 합성석 모두 여전히 실재하지만, 모방은 자연석처럼 보이도록 만들어진 유리나 플라스틱일 뿐이다.


천연 보석은 광산에서 나오는 반면 합성 보석은 실험실에서 나온다.




보석은 앞으로 몇 년 동안 지속될 것이다.


다음 번 선택하신 보석을 고를 준비가 되었을 때, 고품질의 보석을 찾을 수 있는 평판이 좋은 상인을 찾으십시오.


질 좋은 보석은 오래도록 제작될 것이며, 디테일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일 것이다.


보석상은 그 조각의 제조자와 보석 출처와 같은 조각의 역사를 알아야 한다.


귀중품으로 전할 수 있도록 질 좋은 보석을 사야 한다.




다이아몬드를 살 때는 쇼핑 동료를 두어라.


네가 좋아하는 것을 가까이서 보고, 네가 본 다른 작품들과 비교해 봐.


보석을 팔려는 기만적인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따라서 새로운 다이아몬드를 고를 때 무엇이 관련되어 있는지 배우고 이해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만약 당신이 코스튬 보석을 사고 싶다면, 반드시 그 상태를 주의 깊게 검사해야 한다.


비록 귀중한 보석만큼 비싸지는 않지만, 의상 장신구는 착용과 파손을 허용한다면 잃어버릴 수 있는 상당한 투자를 의미한다.


좋은 상태로 코스튬 보석을 사면 나중에 투자 수익률이 더 높아질 것이다.




당신이 구입할 보석을 찾을 때, 당신이 선호하는 돌들을 주의 깊게 생각해보라.


피부톤에 대해 생각하고, 좋아하는 돌을 고를 때 성격도 생각해봐.


어떤 옷을 입어도 쉽게 어울리는 중성 색상을 선택하십시오.


이런 것들을 고려한다면 여러 번 그리고 다양한 상황에서 입을 수 있는 보석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들만의 특이한 스타일을 가진 사람에게 선물을 한다면, 그들의 옷과 생활방식에 맞는 보석류를 찾아라.


당신은 이 작품이 그 사람과 어울리기를 원한다; 독특한 사람들은 독특한 보석을 받을 자격이 있다.




보석 구입과 판매에 관한 현명한 결정을 내리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시간과 노력을 필요로 한다.


위에 열거한 팁을 기억한다면 반드시 성공할 것이다.